하지만 그 사람의 주관적인 기준으로 판단했을 경우, 당신은 그 사람보다 별로인 사람일 수 있다. 왜냐하면 ‘사랑’이라는 감정이 그의 여자친구에게 가산점을 부여했기 때문이다. 따라서 앞으로 어떤 누구를 만나든 그 같은 가정을 근거로 접근해서는 안 된다. 그런 만큼 쉽게 포기하게 될 가망성만 커질 뿐이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자. 그 남자를 뺏어올 방법은 그의 여자친구보다 더 이상적인 모습으로 그에게 접근 하는 것이다.
초반 남자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 것은 어디까지나 외모이며, 그 다음 마음을 굳히는 것은 성격적인 부분이다. 만약 초반부터 그의 시선을 확실하게 사로잡지 못한다면 가망성은 없다고 볼 수 있다. 단 같은 학과, 같은 동아리의 경우는 보다 자연스럽게 자신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의무적으로라도 자신의 모습을 계속해서 내비칠 수 있기 때문이다.
다음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자신의 감정을 강요해야 한다. 도아니면 모식, 예를 들어 그 사람과 헤어질 조건으로 나랑 사귀자라는 제안은 절대적으로 금물이다. 당신이 모르는 그와 그의 A여자친구의 사랑이 변수가 될지 모른다. 그러므로 약간은 친구같은 사이로 접근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상대방 애인과 반대되는 사람, 즉 상대방 애인이 할 수 없는 일을 하고, 갖추지 못했던 부분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사람이 된다면 조금씩 상대방은 당신에게 호감을 가지게 될 것이다. 상대방이 자신의 애인과 사귄지 6개월쯤(6개월을 기다리라는 말이 아니라 6개월이 넘은 골키퍼가 교체하기 더 쉽다는 말이다) 넘어가게 되면 서서히 그들 사이에 많은 문제점들(권태기, 성격차이, 조건, 환경 등)이 나타나게 되고 당신은 비로소 기회를 얻게 되는 것이다. 그 때를 이용하여 집중적으로 잘해주고 상대방의 애인과 정말 비교될 정도로 멋있는 사람이 된다면 아마도 상대방의 마음은 흔들리게 될 것이다.
일단 기본 전략은 앞서와 같다. 하지만 과연 내 즉흥적인 감정이 그의 여자친구가 소중하게 지켜왔던 감정보다 소중한 것일까?
이 남자를 빼앗아 오려면... |
Q : 저는 24살 여자입니다. 얼마전부터 눈에 들어온 남자가 있는데요. 그 남자에게 여자친구가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제가 보기에는 그의 여자친구보다는 제가 더 나은 것 같아요. 그 여자에게서 이 남자를 빼앗아 방법은 없을까요? 가르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