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층 정보서비스센터)
우리는 매일 한 번도 안 살아본 오늘을 만난다. ‘언니의 독설’로 강하고 분명한 메시지를 전했던 저자는 이 책에서 한결 담담하고 차분하게 삶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이전에는 사람들에게 ‘이렇게 살아라’는 메시지를 던졌다면, 이 책에서는 스스로 ‘이렇게 살아갈 것이다’는 다짐을 담고 있다. 이 책을 통해 살아있는 뜨거움으로 하루하루 새로운 나를 만나보자.

(2층 정보서비스센터)
현대인들의 화두 다이어트! 그중 뱃살은 가장 빼기 힘든 부분일 것이다. 또한, 뱃살로 인하여 옷의 맵시가 나지 않는 것은 물론 건강에도 적신호가 켜진다. 드로인 운동은 재활의학과에서 요통 환자를 위한 치료법으로 쓰이던 방법인데, 배를 홀쭉하게 만든다는 느낌으로 배를 집어넣고 그 힘을 유지하면 복근에 힘이 생겨 체형을 변화시키고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해 주는 원리에서 착안하여 뱃살을 줄이는 다이어트 운동으로 일본에서 시작되어 최근 국내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2층 정보서비스센터)
멈추지 말고, 머뭇거리지 말고, 두려워하지 말고 지금 이 순간 꿈꾸고, 사랑하고, 빛나라. 바로 오늘이 운수 좋은 날이다. 생텍쥐페리의 소설 연작 그림으로 유명한 이림니키가 전하는 소소하지만 반짝이는 우리 이야기. 삶에 잘못된 길은 없고 그저 새로운 길이 있을 뿐이라고 말한다. 세상을 향해, 자신의 꿈을 향해 한발 한발 떼어가는 당신에게 위로와 격려를 담아 보내온 작가의 초대장…. 때론 저릿하고 때론 눈부신 인생이라는 멋진 여행을 만끽하는 법을 소개한다.